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선명한 교정력과 편안함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콘텍트렌즈 제품으로,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근시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로 구성되어 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방인은 유럽 프로 축구계에 데뷔한 역대 최연소 대한민국 선수로서, 2019년 FIFA U-20 월드컵에서 골든 볼 수상을 달성했으며, 2022년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현재 리그 1의 파리 생제르맹에서 활약하며, 세계 무대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는 선수다.
이강인과 함께한 ‘아큐브 비전 퍼포먼스 캠페인’은 ‘강인한 퍼포먼스 비결’ 티저 영상 광고를 시작으로 오는 8월 7일부터 진행되며, 디지털 광고와 TV광고도 각각 12일과 16일 순차적으로 공개돼 마이아큐브 홈페이지, TV,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 Elizabeth Lee(이정현) 대표는 “이강인 선수의 뛰어난 시야 확보 능력과 강력한 퍼포먼스가 선명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존슨앤드존슨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와 같이 일상 속의 선명하고 편안한 시야를 경험할 수 있는 아큐브 제품들을 접할 기회를 확대해가겠다”고 전했다.
◆크록스, 50주년 기념 ‘헬로키티® 앤 프렌즈 컬렉션’ 첫 에디션 출시
올 초 선보인 ‘헬로키티 50주년 콜라보 컬렉션’이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헬로키티® 앤 프렌즈 컬렉션’의 첫 번째 에디션은 ‘국제 우정의 날’을 기념해 “친한 친구는 함께해요(Besties Belong Together)”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독특한 리본과 반짝이는 눈을 가진 헬로키티®는 수십 년 동안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더불어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도 함께하는 이번 컬렉션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귀여운 스타일부터 엣지 있는 스타일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유저의 폭넓은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헬로키티® 레드 클래식 클로그(Hello Kitty® Red Classic Clog)’는 새로운 물건 수집이 취미인 헬로키티® 캐릭터처럼, 자신만의 컬렉션을 만들어가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레드 컬러 바탕에 깜찍한 헬로키티®와 물방울 무늬가 프린팅된 어퍼 디자인, 제품 중앙에 고정된 헬로키티® 모양의 지비츠™ 참이 돋보인다. 풋베드 부분에 자리한 헬로키티® 캐릭터는 사랑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한다. 또한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회전식 힐 스트랩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헬로키티® 레드 클래식 클로그’는 성인, 키즈, 토들러 제품으로 출시되며, 각각 99,900원, 79,900원, 74,900원에 판매된다.
◆키자니아서울-농림축산식품부, 직업 체험관 ‘반려동물 케어센터’오픈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직업 체험관 <반려동물 케어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키자니아 서울에 새롭게 오픈한 <반려동물 케어센터>는 ‘반려동물 케어 전문가’에 속하는 수의사 체험과 동물보건사 체험으로 어린이들을 맞이한다. 먼저 체험 시설에 입장한 참가자들은 수의사가 되어 생명이 위급한 반려동물의 응급 수술에 참여하게 된다. 동물의 위 내에 자리 잡은 이물질과 종양을 제거해 보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책임감과 생명의 소중함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