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오버’는 30년 이상의 호텔∙리조트 사업에서 얻은 숙면 노하우를 토대로 선보인 온라인 전용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지난 2020년부터 ‘소노시즌’은 독일산 고품질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을 선보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슬립오버’ 브랜드 론칭을 통해 높은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온라인을 기반으로 전개해 나가겠다는 목표다.
‘슬립오버’는 ‘가장 나다운 쉼’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한 아지트에서 영감을 받아 지붕을 BI(브랜드 아이덴티티)에도 반영했다. 브랜드 타깃은 실용성, 가성비 등을 중시하고 온라인 소비에 익숙한 1인 가구나 학생으로 잡았다. 타깃층의 취향에 맞춰 기능에 충실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소노시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주요 외부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우수한 제품력으로 공신력 있는 다양한 기관들로부터 공식 인증도 받았다. 한일원자력의 ‘라돈프리’ 테스트 확인, 한국표준협회의 ‘KS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등을 획득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압축 포장 형태로 택배 배송되어 설치도 간편하다. 제품 사이즈는 퀸(Q), 슈퍼싱글(SS) 두 가지다.
‘슬립오버 파운데이션’은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제품으로 헤드가 없는 형태의 프레임으로도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닥의 습기나 곰팡이로부터 매트리스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침실을 더 넓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포름알데히드 방출을 최소화한 친환경 E0 등급의 합판을 사용하고, 측면에 친환경 원사로 만든 에코론 솜과 에어론 솜의 골지 스트라이프 원단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사이즈는 퀸(Q)과 슈퍼싱글(SS) 두 가지 중 선택하면 된다.
◆라엘, 어뮤즈와 손잡고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 출시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는 소중한 내 몸을 건강하고 즐겁게 관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라엘 ‘에센셜 드롭스’와 어뮤즈 웰니스 ‘비건 콩 핸드크림 언스트레스’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철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헤어 스크런치를 구성에 포함했다.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라엘 ‘에센셜 드롭스’는 월경 기간 중 생리대나 속옷 위에 사용하는 다용도 에센셜 오일로, 소취 특허 원료인 ‘데오네이처(DEO-NATURE)’를 함유해 Y존 냄새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아로마 테라피스트와 함께 배합한 향으로 손목, 목 뒤 등에 사용하거나 반신욕 등 목욕물에 떨어뜨려 아로마테라피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번 한정 패키지를 위해 손잡은 어뮤즈 웰니스의 ‘비건 콩 핸드 크림 언스트레스’는 콩의 보습과 영양 성분을 담은 무향 핸드크림이다. 화학 첨가물 없이 제주 콩을 발효해 만든 콩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는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단독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인기 캐릭터 ‘먼작귀’와 만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
먼작귀는 일본 유명 작가 ‘나가노’ 작가의 캐릭터로 제초나 토벌을 하며 생활을 유지하는 먼가 작고 귀여운 녀석들(치이카와)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독창적인 스토리로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구달X먼작귀 한정판 콜라보 에디션’은 구달의 베스트셀러인 청귤 라인의 세럼, 패드, 크림, 클렌징 밤, 아이패치를 비롯해 촉촉한 발림성과 진정 효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어성초 선 라인 3종까지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먼작귀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은 물론 먼작귀 파우치 3종, 왕 스티커, 미니 백, 토너 패드 휴대용 케이스까지 다양한 굿즈와 1+1, 리필 증정 등 가성비까지 고려한 합리적인 기획 한정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