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E 한남’은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았던 젤라또 9종(레몬, 요거트, 애플망고, 피스타치오, 봉쥬르 마카롱 등)을 선별해 제공하며 원료와의 조화, 비주얼 등을 강화한 토핑 선택지를 HIVE 한남 단독으로 추가해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나만의 젤라또 조합을 즉석에서 즐길 수 있는 ‘젤라또 라이브 스테이션’도 운영한다. 젤라또 라이브 스테이션의 메뉴는 배스킨라빈스가 다양한 토핑과 조합해 완성한 ‘맛없없’ 조합 4종으로, 워크샵에서 인기를 끈 △초콜릿 바나나 △피스타치오 허니 요거트 △믹스베리 요거트 3종 과 함께 하이브 한남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메 스타일의 △이탈리안 블랙 트러플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자신의 취향에 따라 젤라또와 토핑을 자유롭게 선택하는 옵션을 제공한다.
◆ 유팅골프, 세계 최초 ‘골프 핏’ 특허 획득
‘유팅골프’(University of teeing)는 골프에 최적화된 피팅 기술을 적용한 ‘골프 핏 맨투맨’을 선보였다.
골프 의류의 혁신을 선도하는 유팅골프가 최근 두 가지 새로운 골프 스웨트셔츠 특허를 획득하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특허는 세계 최초로 골프 핏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포함하고 있어, 골퍼들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두 번째 특허는 겨드랑이 부분의 설계를 개선하여 몸통과 소매의 가동 범위 차이를 최소화하였다. 이를 통해 골퍼들은 스윙 중 자연스럽고 편안한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으며, 경기 중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다.
유팅골프는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성이 뛰어난 골프 웨어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전통적인 프레피룩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네오프레피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철학은 골프 활동 중에도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함을 유지하는 데 있다.
◆토니모리,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신규 진출
토니모리가 일본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신규 입점하며, 본격적인 일본 시장 내 입지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에멀전 2종’과 ‘겟잇 틴트 글레이즈밤 5종’이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지난해 일본 라쿠텐 일간 인기 랭킹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미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겟잇 틴트 글레이즈밤’은 탕후루처럼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일본 트렌드가 잘 반영된 제품이며, 입체감 있는 광택감과 시원한 쿨링감이 더해져 볼륨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