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 미국 애너하임 자연식품 박람회(Natural Products Expo West), 5월 아시아 최대 식품박람회인 태국 타이팩스(THAIFEX) 박람회에 이어 세번째 해외 참가 박람회인 ‘썸머 팬시 푸드 쇼’는 올해로 제68회를 맞이하며 수십년간 미국 전역의 음식 문화 및 애호가들과 함께 성장한 박람회이다.
일반 대중에게는 공개되지 않는 무역 전용 박람회로서, 매우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참여 기업을 결정하는 박람회이다. 전문 음식과 최신 제품을 선보이고, 각국에서 참가한 식품 산업 전문가들이 모여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며, 각국의 주요 구매자와 유통 업체 및 소매업체가 함께 모여 푸드 비즈니스 네트워크의 장이 되고 있는 북미 최대 식품 박람회다.
◆더마비, 7월 올리브영 할인 행사 참여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올리브영 할인 행사에 참가해, 여름바디로션으로 사랑받는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더블 기획과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올리브영의 7월 프로모션은 두피와 바디도 얼굴 피부처럼 세심하게 관리하자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를 반영했다. 올리브영은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두피와 모발, 바디 피부를 진단하고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목욕탕 컨셉의 ‘올영장’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바디 보습 관리는 일 년 내내 중요하지만 덥고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는 끈적이고 답답한 느낌 때문에 샤워 후 바디로션을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야외에서는 자외선에, 실내에서는 에어컨 바람에 피부가 자극받고 수분을 뺏기기 쉬워 여름에도 꼼꼼한 바디 케어가 필요하다.
◆프레그런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켄더스”, 신라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동시 입점
프레그런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켄더스(WEEKNDERS)가신라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온라인몰에 동시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국적인 향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위켄더스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고객들뿐만 아니라외국인 관광객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신라면세점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는 위켄더스 전제품 5%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라면세점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면세점 등의 입점을 앞두고 있어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