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이는 ‘서울우유 쿨라타’는 작년 4월 서울우유와 협업해 첫선을 보인 제품으로,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생산하는 1급A 원유를 사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이전 시즌 큰 사랑을 받은 ‘서울우유 쿨라타’를 더욱 진하고 풍부하게 리뉴얼 출시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022년 출시돼 여름 시즌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소다 쿨라타’도 만나볼 수 있다. 다시 돌아온 ‘소다 쿨라타’는 상쾌한 하늘색이 특징인 음료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마시는 순간 부드럽고 달콤한 소다 맛이 입안 가득 번지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캄포’ 다이닝 가구도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CASAMIA)의 베스트셀러 시리즈 ‘캄포(CAMPO)’의 다이닝 라인업을 출시, ‘캄포 브랜드화’를 가속화한다.
‘캄포 다이닝’은 캄포 특유의 편안함과 간결하고 모던한 실루엣, 패브릭 소재의 발수 · 방오 기능성을 재현했다. ‘캄포 소파’, ‘캄포 베드’, ‘캄포 럭스 리빙’과 함께 연출하면 ‘캄포’ 하나로 톤앤매너를 고려한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무엇보다 ‘캄포 다이닝’은 타임리스(Timeless) 가구를 지향해 디자인과 소재, 마감 등 모든 면에서 오래 사용해도 유행 없이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라한호텔, ‘레디 투 트래블 with 위글위글’ 패키지 출시
라한호텔이 화려한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로 MZ 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레디 투 트래블 with 위글위글’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위글위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특별한 포토부스를 선보인다. 포토부스에서 즉석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귀여운 캐릭터와 톡톡 튀는 색상으로 디자인된 라한호텔X위글위글 콜라보 프레임에 출력할 수 있다. 또 알록달록한 배경에 위글위글의 피크닉 매트, 테이블 등을 배치해 귀엽게 꾸민 포토존이 눈길을 끌고, 위글위글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열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