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페리에 주에 블랑 드 블랑은 청포도 품종 중 고급 품종인 샤르도네(Chardonnay)만으로 만들어 타 품종이 블렌딩된 샴페인보다 훨씬 독창적인 풍미를 자랑, 특히 최상의 다이닝을 선사하는 하이엔드 레스토랑에서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섬세하고 경쾌한 버블은 물론 아카시아, 엘더베리 등 매혹적이고 향기로운 플로럴 아로마에, 크리스피한 시트러스 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놀라울 정도의 매끄럽고 부드러운 여운을 선사한다.
◆한미양행, 경희대 한약물재해석 암연구센터와 건강기능식품 개발 업무협약으로 글로벌 전략 추진
㈜한미양행(대표이사 정명수)이 지난 4월 3일(수) 경희대학교 선도연구센터인 한약물재해석 암연구센터(센터장 한의대 고성규 교수)와 ‘천연물 기반의 한약물 재해석 소재 개발 및 건강기능식품 사업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천연물 기반의 한약물품의 후보물질 발굴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연구용 시료제작 및 공급 △양 기관의 상호 발전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협력할 예정이다.
◆홍콩관광청,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성료
홍콩관광청은 홍콩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HongKong Outdoor Festival)’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지난달 16~17일, 22~24일 일정으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페스티벌에는 약 200여명이 참가했다. 여행전문 모바일 앱 클룩(Klook)을 통해 참가자 접수를 받은 결과 2주만에 150명이 신청하였고, 추가 50명 모집까지 총 200명이 신청해 페스티벌의 인기를 입증했다.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은 단순 볼거리를 넘어 홍콩의 다양한 면모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이번 페스티벌은 ▲선셋 시티 요가 ▲드래곤스백 트레킹 ▲도심 나이트 러닝 등 세 가지 주요 프로그램을 통해 홍콩의 자연과 문화, 도시의 아름다움, 라이프 스타일까지 느껴볼 수 있게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