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파파이스, 봄 시즌 팩 프로모션 外

기사입력:2024-03-18 08:52:01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파이스가 봄을 맞아 나들이에 나선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 ‘봄 시즌 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봄 시즌 팩'은 3월 18일(월)부터 4월 7일(일)까지 진행되며, ‘탱글슈림프버거’, ‘케이준 후라이(S)’, ‘초코바나나파이’, ‘레몬에이드’로 구성된 4종 세트를 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버거부터 디저트까지 알찬 구성을 착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탱글슈림프버거’는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지는 큼직한 새우살의 식감이 주는 재미가 쏠쏠할 뿐 아니라, 새콤한 타르타르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소스, 신선한 양상추까지 더 해져 완벽한 밸런스를 이뤄주는 파파이스 인기 신상 버거다. ‘케이준 후라이’는 파파이스만의 특별한 케이준시즈닝으로 튀겨내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초코바나나파이’는 바삭한 파이 안에 부드럽고 촉촉한 바나나와 다크초콜릿의 맛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입안을 상큼하고 청량하게 해 주는 ‘레몬에이드’까지 총 4가지 메뉴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치솟는 외식 물가로 고민이 많은 요즘, 파파이스 ‘봄 시즌 팩’ 프로모션을 통해 버거부터 디저트까지 풀 코스 세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파파이스는 ‘봄 시즌 팩’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몬스터 에너지,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 출시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18일, 복숭아 맛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Monster Energy Peachy Kee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몬스터 에너지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라인업인 울트라 시리즈 중에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미국에서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 중 하나다. 그동안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지만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도 상큼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몬스터 에너지의 복숭아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은 제로 슈거 드링크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복숭아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에너지 드링크 특유의 맛을 살리는 동시에 달콤한 복숭아의 향긋한 풍미를 더했으며, 한 캔(355ml) 기준 단 14kcal에 불과한 제로 칼로리로 열량과 당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여기에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화사한 연분홍빛 컬러에 피스 마크와 스마일 등 1960년대 미국의 히피 문화의 아이콘을 반영한 힙한 캔 디자인 또한 MZ세대 소비자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만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과 함께 어느 때보다 에너제틱한 봄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강남구 기업들 교통유발부담금 최대 40% 감면할 방법은?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교통혼잡 완화와 저탄소 녹색교통 생활화를 위해 올해 관내 기업들을 대상으로 교통수요관리 제도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대도시 교통 혼잡을 완화하기 위해 연면적 1,000㎡ 이상 시설물 소유자에게는 교통유발부담금이 부과된다. 기업체 교통수요관리 제도는 이들이 자발적으로 교통량 감축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참여 정도와 이행 결과에 따라 교통유발부담금을 프로그램별 최대 40%까지 감면해준다. 지난해 39개 시설에서 16억 2400만원의 경감 혜택을 받았다.

올해 112개소가 참여하는 가운데, 구는 더 많은 기업체들이 이 제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경감 혜택을 담은 안내 책자를 기업체에 보내 맞춤형 홍보를 강화하고, SNS 홍보, 거리 캠페인 등 다각적인 홍보를 벌여 참여율을 끌어 올리겠다는 계획이다.

교통량 감축 프로그램에는 승용차 2·5부제, 주차장 유료화, 주차장 축소, 주차정보제공시스템, 자전거 이용환경 구축, 미세먼지 저감 주차수요관리, 통근버스 운영, 셔틀버스 운영, 업무택시제, 유연근무제 운영, 부설주차장 야간개방 등 총 11개의 프로그램이 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교통유발부담금 경감관리시스템에서 프로그램별 경감률, 운영 방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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