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캠핑의 계절 가을이 돌아오면서 LF푸드는 즐거운 미식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선선한 가을에 즐기기 좋은 캠핑 요리를 테마로 다양한 캠핑 푸드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간편성과 휴대성을 갖춰 야외 캠핑장에서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전문점의 맛을 구현할 수 있는 LF푸드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선선한 날씨에 어울리는 각종 꼬치류부터 따뜻한 국물요리는 물론, 바베큐의 풍미를 올려줄 BBQ 잭다니엘 소스 등 캠퍼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LF푸드의 캠핑 푸드를 엄선했다.
최근 캠핑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꼬치 요리도 눈길을 끈다. ‘모둠꼬치구이’는 대표 부위 닭고기를 주재료로 닭다리살부터 특수부위, 마늘, 은행꼬치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제 데리야끼 타레소스를 더해 아끼토리 스타일로 즐길 수 있으며 에어프라이어, 직화그릴 등에 구워내기만 하면 돼 조리도 간편하다.
오는 31일까지 LF푸드 공식 스토어팜 '엘푸마켓'에서는 캠핑 낭만을 살려줄 캠핑 푸드 9종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토어팜 알림 받기 설정 시 10%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구매 후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며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직접 LF푸드의 캠핑 푸드를 이용한 고객들의 생생한 실제 후기를 통해 구매 결정을 돕고자 했다.
LF푸드 관계자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위해 캠핑과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캠핑 푸드의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라며 "많은 재료를 준비하거나 일일이 다듬을 필요 없이 LF푸드 제품 하나로 야외에서도 잘 차려낸 미식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푸마켓 가을 캠핑대전' 구매 후기 이벤트는 10일 작성한 리뷰까지 취합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5일 스토어팜 공지사항 게시판에 아이디, 성함 부분 공개로 발표될 예정이다.
◆ 친환경 세제 브랜드 ‘슈가버블’, 가수 이찬원 전속 모델 발탁
친환경 세제 전문 브랜드 슈가버블(대표 성하용)이 전속 모델로 가수 이찬원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또한 반복인 메들리와 가사로 <슈가버블은 “설거지는 버블버블 슈가버블~”, 버블원샷은 “원샷으로 강력하게 버블원샷~”>이라는 메세지를 소비자에게 깊이 각인될 수 있도록 표현했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깨끗하고 순수한 가수 이찬원의 이미지가 오랜시간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슈가에코의 친환경적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라고 모델 선정이유를 밝혔다. 또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가수 이찬원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슈가버블의 친환경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함께 형성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1세대 친환경 주방세제인 슈가버블은 자연 성분의 코코넛 등을 식물 세정 성분을 활용해 세척력까지 잡아 25년간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버블원샷 또한 국내에서 몇 안되는 친환경 세탁세제로 오염을 제거하는 과탄산 소다와 단백질을 분해하는 프로테아제 효소가 만나 세척력을 높인 제품으로 브랜드 입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서해 기상악화…인천∼백령도 왕복 항로 여객선 통제
서해 기상악화로 16일 인천과 섬을 잇는 14개 항로 가운데 2개 항로의 여객선 운항이 통제됐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인천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20분 인천 먼바다에는 1.5m의 높은 파도가 일고 초속 11m 안팎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 인천∼백령도 왕복 항로의 여객선 운항이 통제됐으며 나머지 10개 항로의 여객선 13척은 정상 운항할 예정이다. 인천∼제주 항로와 영종 삼목∼장봉 항로는 휴항 중이다.
인천운항관리센터 관계자는 "여객선 이용객은 선착장에 나오기 전 선사에 여객선 운항 여부를 먼저 문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