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특가 왔데이' 첫 행사는 오는 10월 14일(토)~15일(일)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되며 직구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쿠폰, 청구할인 최대 5%의 역대급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행사에서는 토요일 5종, 일요일 5종의 상품이 각각 24시간 동안 최저가로 제공된다.
인터파크쇼핑의 '직구 특가 왔데이'는 가격 혜택은 기본이며 ‘큐레이션’과 ‘신뢰성’ 두 가지 경쟁력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가장 핫한 직구 상품을 선별해 기획전 기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며, 행사 품목이 한눈에 들어오는 타임 세일 방식으로 쇼핑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신뢰성 측면에서는 큐텐 상위권 셀러의 인기 상품 및 후기가 좋은 상품만을 선정해 직구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확보했다.
박주상 인터파크커머스 상품전략사업실장은 “소품종, 최저가 전략을 통해 너무 많은 선택지로 인한 스크롤 압박과 타 쇼핑몰과 가격 비교에 드는 에너지와 시간을 줄여주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큐텐 사이트와 협업으로 확실한 가격 할인과 빠른 배송을 통해 고객들의 직구 쇼핑 경험을 개선하겠다.”라고 밝혔다.
◆ 생활맥주, 새로운 가을 신메뉴 콰삭한 식감의 ‘모듬 크리스피 새우’ 출시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가을을 맞이하여 신메뉴로 ‘모듬 크리스피 새우’를 오는 14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14일에 출시되는 생활맥주의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는 크리스피한 식감이 특징인 통새우와 새우 머리 튀김 그리고 웨지감자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모듬 크리스피 새우’라는 이름에 걸맞게 통새우와 새우 머리 튀김이 푸짐하게 들어 있으며, 고소한 새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살려 한입거리 간단한 안주로 제격이다. 여기에 양파의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크리미한 양파 드레싱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와 페어링이 좋은 생활맥주의 수제맥주는 ‘서울 생활맥주’이다. 부드러운 카라멜 몰트 아로마가 새우의 진한 감칠맛을 살려주고, 톡 쏘는 탄산이 입안에 남은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준다.
◆영등포구, 무료 독감예방접종 건강취약계층까지 확대 실시
질병관리청이 발령한 독감 유행주의보가 1년 넘게 이어진 가운데, 최근 어린이와 어르신을 중심으로 독감이 유행하고 있다. 코로나19 기간 동안 독감이 발생하지 않아 자연 면역이 감소된 만큼, 철저한 독감 예방 관리가 중요하다.
이에 구는 국가예방접종 대상인▲13세 이하 어린이 ▲임신부 ▲65세 이상 어르신 총 9만 9천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 독감예방접종을 실시한다. 내년 4월 30일까지 주소지에 상관없이 전국 2만여 개소의 위탁의료기관에서 접종이 진행된다. 위탁의료기관은 예방접종도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구는 국가예방접종 대상에서 소외된 14~64세의 구민 중 정도가 심한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총 7천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 독감예방접종을 실시한다. 독감에 걸렸을 때 면역력이 저하되어 합병증과 중증 우려가 큰 건강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구 지정 의료기관 106개소에서 접종을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