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BBQ, 한달간 전국 20개 지역에서 따뜻한 나눔 펼쳐 外

기사입력:2022-09-26 11:24: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BBQ, 한달간 전국 20개 지역에서 따뜻한 나눔 펼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패밀리(가맹점)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이달 경상북도 포항시, 경기도 안산시, 대구광역시, 광주광역시 등 20개 지역에 위치한 복지시설에 나눔을 펼치며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지난 23일, 대구 선유 지역아동센터와 무태 지역아동센터 등 지역 복지시설 4곳에 치킨을 기부했다. 22일에는 안산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와 제주시 일도 지역 아동센터와 독거노인 이웃을 방문했으며, 지난달 24일부터 한달간 총 23회에 걸쳐 총 800여마리의 치킨을 지역별로 매장 인근 노인복지센터, 장애인 거주시설, 지역아동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했다"고 말했다.

한편,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2017년부터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6년간 이어오고 있는 BBQ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본사에서 신선육을 제공하면 자원한 패밀리들이 치킨을 조리해 인근 사회복지시설에 직접 전달한다. 올 1월부터 총 65개 지점의 패밀리가 148회에 걸쳐 약 1억원 상당의 치킨을 전달한 바 있다.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브랜드 트리츠(Treatzspa), ‘마이 퍼펙트 웨딩 패키지’ 선보여

부티크 스파 브랜드 트리츠가 결혼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수요가 늘어난 웨딩 니즈에 발맞춰 예비 신부를 위한 ‘마이 퍼펙트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트리츠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웰니스를 실현하며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 서비스와 차별화된 관리가 이루어지는 프리미엄 스파 서비스이다.

트리츠의 마이 퍼펙트 웨딩 패키지는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식에서 신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가장 핵심적인 부위에 집중해 총 4단계의 스텝으로 케어를 제공한다.

◆닐슨미디어코리아, 해외 여행·숙박 앱 8월 순 이용자수 전년 대비 평균 91% 증가

통계분석전문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야놀자, 여기어때, 아고다, 에어비앤비, 스카이스캐너 등 국내외 주요 여행·숙박 애플리케이션 순이용자수가 급증하고 있다.

전년 동기 대비 순 이용자수가 가장 많이 늘어난 업체는 여행예약 플랫폼 아고다로 112% 늘었으며, 에어비앤비가 82%, 스카이스캐너가 81%로 해외 플랫폼들의 증가세가 컸다. 국내 사업자를 포함한 순 이용자수 증가율은 평균 90%를 기록했다. 또한 닐슨이 함께 공개한 여행·숙박 플랫폼 중복 이용률은 국내 사업자인 야놀자와 여기어때의 전체 이용자 대비 단독 이용자 비율이 50% 내외로, 국내 사업자에 대한 높은 고객 충성도를 확인했다.
자세한 사항은 닐슨미디어코리아(코리안클릭)가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는 뉴스레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60.17 ▲31.55
코스닥 855.51 ▲2.25
코스피200 361.61 ▲5.1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398,000 ▼181,000
비트코인캐시 682,500 ▼1,500
비트코인골드 46,850 ▲190
이더리움 4,507,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38,150 ▲130
리플 755 ▼1
이오스 1,173 ▲4
퀀텀 5,655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498,000 ▼177,000
이더리움 4,515,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38,240 ▲210
메탈 2,563 ▲66
리스크 2,641 ▼9
리플 757 ▲1
에이다 679 ▲2
스팀 420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340,000 ▼123,000
비트코인캐시 682,000 ▼500
비트코인골드 47,000 0
이더리움 4,511,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8,140 ▲170
리플 756 ▲1
퀀텀 5,640 ▼30
이오타 335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