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이 농협경제지주와 국산 농산물 수급안정 및 유통채널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대상㈜은 물가 급등과 더불어 이상기후, 전쟁 등의 이슈로 식재료 수급 불안정이 이어지고 있는 것에 주목해, 안정적인 국산 농산물의 공급으로 농가소득과 소비자 물가 안정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코리아나 화장품,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2개 본상 수상
코리아나화장품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패키징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 2개를 수상했다. 수상한 제품은 ‘라비다 유스 프로틴 라인’과 ‘앰플엔 블레미샷 라인’이다.
코리아나의 대표 브랜드인 라비다의 ‘유스 프로틴 라인’은 식물성 단백질 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고자 화이트 루핀 씨앗에서 얻은 유스 프로틴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 헬시니어스 ‘Research MRI 센터‘ 개소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이 국내 뇌공학, 심리학, 뇌인지 공학관련 연구진들의 기능성 자기공명영상(fMRI) 연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Research MRI 센터를 개소했다.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 위치한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Research MRI센터에는 바이오 매트릭스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의 고유한 생체 시그널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다양한 환자 케이스를 검사할 수 있도록 맞춤화가 가능한 최신 3T MRI 마그네톰 비다(MAGNETOM Vida)가 설치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