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온세일에서는 3년만에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여름이 찾아온 점에 맞춰 '여름을 준비하는 완벽한 방법' 테마관을 운영하고, 관련 상품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여름 시즌 상품을 '다가오는 여름 센스만점 쿨비즈룩!', '폭염&자외선, 내 피부를 지켜라!', ‘건강&다이어트 둘 다 놓칠 수 없지!’ 등으로 나눠 제안하며, 매일 특가 상품도 운영한다.
먼저, 남성들의 여름 출근 패션 상품으로 '폴로랄프로렌'과 '라코스테' 등 인기 브랜드 반팔 피케 티셔츠의 재고를 확보해 2만원대부터 선보이며, '컨셉원'은 쿨(COOL) 슬랙스와 셔츠 등 여름 패션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온세일에 처음 참여하는 셀러를 모아 선보이는 '온세일 뉴페이스' 코너에서는 오는 23일부터 소호 패션 브랜드 '리리옷장'이 원피스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여름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다이나핏'이 참여해 여름 외부 활동에 적합한 반팔 및 반바지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21일(화) 오전 11시에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세상 편한 쇼츠 스타일'을 주제로 고객 참여형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올해 3월부터 진행한 '찾아드림' 시리즈의 일환으로 고객이 사전에 남긴 사연에 맞춰 패션 상품 및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형태로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최근 가장 인기있는 남성용 쇼츠 웨어 ‘아디다스 M SML 쇼츠 GT8161’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등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올해는 3년만에 여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에 패션, 잡화, 뷰티 등 여름 시즌 상품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여름철 외부 활동에 필요한 상품과 올 여름 패션 트렌드 등에 맞춰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니, 합리적인 쇼핑으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