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의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덴탈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리스테린은 이를 기념하여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로, 최근 1년간 제품 매출을 비롯한 소비자 선호도, 트렌드 등 다양한 지표를 반영해 수상 브랜드가 결정된다. 감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관념이 높아진 작년에 이어 마스크 착용에서 벗어나지 못한 올해 역시 리스테린이 ‘2021 올리브영 어워즈’의 덴탈케어 부문에 수상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2021년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 한정 기획 상품으로는 리스테린 대표 상품인 ‘리스테린 쿨민트 마우스워시 750ml+500ml’가 있다. 민트 향의 리스테린 쿨민트 마우스워시는 입 속 유해균 99.9% 억제 효능이 입증된 제품으로 유칼립톨, 티몰, 살리실산 메틸, 멘톨 네가지 에센셜오일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리스테린 쿨민트 마우스워시 750ml를 구매하는 경우, 쿨민트 마우스워시 500ml 상품이 증정되는 ‘리스테린 쿨민트 마우스워시 750ml + 500ml’ 한정 기획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12월부터 소진시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https://url.kr/fuo5k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리스테린 쿨민트 마일드 750ml 3개입 기획 상품, 리스테린 헬씨 브라이트 750ml 더블 기획 상품 등 다양한 기획 상품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품 이벤트, 장바구니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연주의 클린 코스메틱 뷰디아니(BEAUDIANI)가 고보습 프리미엄 로즈 리바이벌 오일과 지친 몸과 마음에 작은 힐링을 선사하는 아로마 롤온 세트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뷰디아니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은 불가리아산 로즈에서 추출한 최상급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프리미엄 로즈 리바이벌 오일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수입한 스윗오렌지 [당귤껍질], 자몽껍질, 페티그레인 에션셜 오일로 블렌딩하여 더욱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선사하는 리프레싱 아로마 롤온이 더해진 기프트 세트로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윈터 레드, 스노우 화이트의 포장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로즈 리바이벌 오일은 냉각 압착 방식으로 깊고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 건조하고 민감해진 겨울철 피부에 끈적임 없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며, 작고 휴대가 간편한 에션셜 오일 아로마 롤온으로 언제 어디서든 지친 몸과 마음에 리프레쉬 효과를 전달해 일상 속 작은 힐링을 선사한다.
◆블랙야크, 숏폼 대세 이시영과 ‘B급 감성’ 담은 유튜브 페이크 다큐 ‘얔빤가족’ 공개
글로벌아웃도어브랜드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이자 숏폼 콘텐츠계의 대세 이시영과 함께 B급 감성을 담은 페이크 다큐 ‘얔빤가족’을 공개한다.
6일(월) 오후 6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얔빤가족(yak.fam)’ 계정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얔빤가족 콘텐츠는 이시영가(家) 남매들이 산에 오르며 경험하게 되는 인간의 한계를 블랙야크와 함께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는다.
이시영(0)의 이름을 살린 가상의 패밀리는 이시일(1), 이시이(2), 이시팔(8) 등 직업도 성별도 다른 부캐들이 등장한다. 각 부캐를 소화하는 이시영이 블랙야크 제품을 써보고, 카메라 앞에서 드러내놓고 홍보하는 씬들이 관전 포인트다.
특히, 첫 회는 산악 구조대 출신의 남성 ‘이시일’이 조난자 구조 후 자신이 조난을 당하는 상황에서 블랙야크의 등산화 ‘야크로드 Ⅲ GTX’로 안전하게 생존하는 에피소드를 그렸다.
산악 구조대의 생존 지식을 방출하면서도 이와 상반되는 능청스러운 이시영의 연기와 몸짓, 야크로드 Ⅲ GTX의 가장 특징인 접지력을 코믹하게 연출하는 등 이른바 B급 감성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뻔한 PPL을 벗어나 아웃도어 생존을 담은 스토리 속에서 블랙야크 제품을 통통 튀고 유쾌한 감성으로 풀어내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이시영의 능청스러운 연기 속에 어우러진 B급 감성이 광고스러움을 거부하는 디지털 세대들에게도 가볍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