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다이치는 대표 제품인 카시트를 포함해 출시 한 달 여 만에 초도물량 완판 기록을 세운 유모차 ‘앨리(ALLEE)’와 최근 유럽 CE 및 미국 국제고관절협회(IHDI)로부터 인증 받은 아기띠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인기 카시트 제품인 ‘원픽스 360’ 모던브라운 컬러는 특별히 이날 39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다이치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GS샵, 롯데닷컴, 롯데아이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이어 19일~2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블랙세일도 예정되어 있어 18일 온라인 구매에 실패한 고객들은 매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제품 할인 외에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자외선 차단 및 사고 발생 시 유리파편 등의 위험 물질로부터 보호막 역할을 해주는 △선바이저와 차량 이동 중 흔들림을 방지해줄 수 있는 △목베개, 도톰한 두께로 겨울 체온유지에 적합한 △니트 블랭킷 등 다양한 사은품을 구매 제품에 따라 제공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보여주신 다이치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블랙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으로 다이치의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