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상담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고객 의견 수집 및 활용 ▲고객만족도 향상 성과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명호 고객행복센터장은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뜻 깊은 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실시한 콜센터서비스품질평가(KSQI)에서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