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같은 기간에 중국 대규모 박람회 중 하나인 ‘제 53회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CBE)’에 생그린, 비더스킨 브랜드가 참가하였다. 이 박람회를 통해 방문객 96만명과 3800여개의 참가사 그리고 50만 바이어에게 자사 브랜드 우수성을 입증하고 강한 인상을 남겼다.
생그린의 박람회 부스에서는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 천연화장품 비더스킨, 미백 전문 브랜드 뮤엔바이비더스킨의 제품 홍보 및 판매 그리고 현지 대형 유통사들과의 상담 등을 진행했다.
생그린 마케팅부문 해외영업 정용익 팀장은 “생그린은 전세계를 무대로 해외 진출에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참가한 박람회 성과를 통해 아시아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