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약품)
이미지 확대보기대학생 마케터 20기는 지난 두 달간 복합마이녹실, 루핑점안액,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등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 홍보 영상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 홍보까지 전반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20기는 미션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6초 광고 영상을 제작하기도 했다. 이들은 스튜디오에서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스스로 진행했으며 단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퀄리티 높은 광고 영상을 만들어내는 성과를 보였다.
이 날, 수료식에서는 미에로화이바팀이 제작한 영상이 조회수 100만 이상을 기록해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복합마이녹실팀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마케터 20기는 어느 때보다도 참신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활동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실제로 현장을 경험하고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