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진가영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대표 정춘희)의 대표 상품인 타투 글래스 틴트,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가 대표 모바일 플랫폼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누적 조회수 9,000만 건을 넘겼다.
포렌코즈는 타투 글래스 틴트에 이어 매트 라인인 타투 끌레르 벨벳을 출시하면서 인기 급상승과 동시에 SNS 대란 아이템에 합류하였다.
포렌코즈 관계자는 이번 인기의 비결을 주요 소비자인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SNS마케팅의 적극적인 활용이라고 밝혔다. 지난 6월부터 지속력과 발색력을 상징하는 ‘타투’를 키워드로 물놀이나 운동에도 지워지지 않는 틴트라는 마케팅을 펼쳐나간 이후 타투 라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제품 문의가 이어지면서 ‘지속력 좋은 틴트’로서의 입지를 견고하게 다지고 있다.
포렌코즈 마케팅 담당자는 “포렌코즈 제품에 대한 끊임 없는 관심에 감사 드리며, SNS 마케팅을 펼친 지 1년도 안되어서 전체 조회수가 9,000만 건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SNS 마케팅과 더불어 적극적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의 가심비를 충족하여 K-뷰티 산업을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포렌코즈 타투 틴트 라인, SNS 누적 조회수 9,000만 건 돌파
기사입력:2019-01-22 14:49:3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96.81 | ▼0.59 |
코스닥 | 711.61 | ▼6.43 |
코스피200 | 330.97 | ▲0.2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433,000 | ▼649,000 |
비트코인캐시 | 641,000 | ▼5,000 |
비트코인골드 | 16,280 | 0 |
이더리움 | 4,746,000 | ▼2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7,120 | ▼230 |
리플 | 4,075 | ▼123 |
이오스 | 1,189 | ▼13 |
퀀텀 | 4,626 | ▼6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412,000 | ▼739,000 |
이더리움 | 4,745,000 | ▼3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7,150 | ▼200 |
메탈 | 1,879 | ▼30 |
리스크 | 1,463 | ▼12 |
리플 | 4,080 | ▼117 |
에이다 | 1,488 | ▼23 |
스팀 | 365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440,000 | ▼660,000 |
비트코인캐시 | 639,500 | ▼6,000 |
비트코인골드 | 16,200 | ▼100 |
이더리움 | 4,742,000 | ▼3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7,100 | ▼250 |
리플 | 4,074 | ▼124 |
퀀텀 | 4,630 | ▼70 |
이오타 | 529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