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디 마이힙허레이(D MYHIPHRY)’는 원하는 대로 파우치를 탈부착할 수 있는 토트백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리노스 관계자는 “국내 고객들에게 친근한 브랜드인 키플링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미키 마우스와 만나 탄생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키 마우스는 1928년 세계 최초 발성 애니메이션 ‘증기선 월리’에 처음 등장해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로 자리 잡았으며 90주년을 맞이한 지금까지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키 마우스 컬렉션’은 1월 21일부터 4일간 H몰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1월 25일부터 자사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키플링은 신학기를 맞아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정상 백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과 5만원 상당의 토트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