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스튜디오 중앙에 전시된 G90.(사진=제네시스)
이미지 확대보기제네시스는 스튜디오에서 G90와 촬영한 사진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G90 #제네시스스튜디오 #GENESISSTUDIO)와 함께 게시하는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도슨트투어, 제네시스 시승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특별히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시승 프로그램을 체험한 고객에게 천연 양모지갑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제네시스는 오는 17일 제네시스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담당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제네시스 토크(GENESIS TALK)’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G90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스토리, 디자인 감성 등에 대해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이 G90의 우수한 상품성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기반으로 한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