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은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 정식 출시에 앞서 자사 홈페이지와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는 이전보다 많은 신청자가 참여해, 약 11만 8천 명이 3천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적립금과 무료 콜라의 혜택을 누렸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더블 퐁듀’ 피자가 출시 한 달 만에 30만 판 판매를 기록하는 등 프리미엄 피자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만큼 높아진 고객들의 입맛 수준에 맞게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요리 못지 않은 피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특별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