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백화점)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특별 에디션은 롯데백화점의 통합 PB브랜드인 ‘엘리든(ELIDEN)’를 비롯해 니트 PB 브랜드인 ‘유닛(UNIT)’, 선글라스 PB 브랜드인 ‘뷰(VIEU)’에서 40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연말까지 디즈니와의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해 오는 11월부터 12월까지 전점 테마를 ‘미키 인 서울’로 꾸밀 예정이며, 패션위크가 끝난 이후 패션쇼에서 선보인 90주년 특별 에디션 상품들도 판매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및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 부문장은 “롯데백화점과 디즈니의 성공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위해 롯데백화점에서는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자사의 강점을 활용할 계획이다”며, “특히 12월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