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CF에선 전속모델 서강준이 도심을 배경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리첼 벤치파카를 착용한 모습을 중점적으로 선보여 롱패딩도 충분히 개성 넘치게 착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밀레는 리첼 벤치파카 CF 티징편 공개를 기념한 SNS 이벤트도 오는 10월 3일(수)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CF 영상 속에서 서강준이 착용한 롱패딩의 제품명을 정확하게 맞추는 것으로, 밀레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달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응모자에게 밀레 서강준 롱패딩(15명), CU 모바일 상품권(15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