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은 블랙 물광 마스크, 에센셜 마스크 등 자사 베스트 셀러 제품 100매에 무료 체험분까지 추가 구성하여 선보인 것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요하게 작용했다고 분석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사가 국내 시장에서의 적극적인 브랜드 확장을 위해 첫 도전한 홈쇼핑 런칭 방송부터 전량 매진이라는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 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며 “제이준코스메틱은 추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판로 확장 및 다각화를 통해 내수 시장의 매출을 증폭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번 홈쇼핑 매진에 힘입어 10월경 GS 및 현대 홈쇼핑에 추가 방송을 계획 중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