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오후 3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루어진 왕홍 초청 및 판매 라이브 행사로,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왕홍을 통해, 매출액 기준 1억 6천만원의 뷰티 제품 판매고를 단 4시간만에 올렸다.
이 날 왕홍 판매가 이루어진 제품은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에센셜 팩트, 펄 펙션 커버쿠션, 루센트 라이트 쿠션, 주얼 에센셜 마스크 시트, 주얼 텐션 립밤, 크리스탈린 클렌징 워터 포함 총 19종의 제품이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국내 주요 제품인 ‘쿠션’이,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였고, 라이브 행사 기획 시, 중국 소비자들이 관심이 많은 ‘마스크 시트’ 관련 제품과, 새로이 중국시장에서 반응을 보이고 있는 클렌징워터 카테고리 제품을 집중 배치한 것이, 4시간 동안 1억 6천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데에 주요한 동력이 된 것 같다”며, “작년 대비 올해 중국과의 관계 변화에 따라, 앞으로 중국시장의 추가적인 반응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2017년 4월에 런칭 됐으며, 현재 부츠(BOOTS) 코엑스점을 비롯한 부츠 주요 매장들과, 가로수매장, 오프라인 복합 몰, 브랜드공식온라인몰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 매장들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