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변화는 주문 기능과 정보 검색 간편화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이다. TOS는 제품 세트 단위 주문과 지난 주문내역 복사, 즐겨찾기 기능을 제공한다. 사업자는 터치 한번으로 여러 식자재 주문을 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사업 운영이 가능하다.
제품 관련 정보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주문∙반품∙결제 정보, 영업 담당자와 축산 이력 정보 등을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다. 초성 검색, 유사어 검색 등 다양한 검색 옵션도 추가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식자재 모바일 주문이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주문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다”며 “TOS가 아워홈과 함께하는 여러 사업자분들의 식자재 발주 및 관리 간편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