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이데이지)
이미지 확대보기바이데이지 상품기획팀 관계자는 "최근 주얼리 브랜드샵의 증가로 주얼리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지만, 10~20대에 국한되었을 뿐 중년을 위한 브랜드는 찾아볼 수 없었다"며 "바이데이지는 우아한 중년여성의 니즈에 맞춘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기대의 말을 전했다.
또한 바이데이지는 "내 보석함에 클래식을 담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2030 여성주얼리 브랜드 '제이로렌'과 3050 하이앤드 여성주얼리 브랜드 '바이데이지'의 두 라인을 통해 전연령대의 여성에게 주얼리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바이데이지는 지난 10여년간의 노하우와 유통망 경쟁력을 보유한 주얼리 전문 기업인 만큼, 바이데이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성장이 기대하고 있다. 바이데이지의 리뉴얼 상품은 바이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