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약품)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18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지난해 12월 발대식 이후 약 두 달간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루핑점안액 등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특히 이번 18기의 경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미션데이 프로그램이 새롭게 추가돼, 현대약품이 제공한 단체 롱패딩을 입고 거리에 나가 대중들에게 본인들이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보여주며 홍보에 적극 나서기도 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가장 높은 성과를 낸 미에로화이바팀이 최우수상으로 선정됐으며,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팀이 뒤를 이어 우수상을 수상했다. 최우수상 팀과 우수상 팀에게는 상장과 더불어 상금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이번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8기가 제작한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총 4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영상 콘텐츠는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