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아워티 오리지널 밀크티’, ‘아워티 흑당 밀크티’, ‘아워티 스트로베리 밀크티’ 3종으로 구성됐다. ‘아워티 오리지널 밀크티’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밀크티에 딱 맞는 고품질 홍차만을 블렌딩했다. 향긋한 홍차 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로 전문점 수준의 밀크티 맛을 선사한다. ‘아워티 흑당 밀크티’는 아쌈 홍차를 사용해 풍부한 바디감과 진한 풍미를 전한다. 대만산 브라운 슈가와 코코넛 꽃즙 분말을 담아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아워티 스트로베리 밀크티’는 딸기 과즙을 분말화해 넣어 새콤달콤함을 살렸다. 토핑으로 추가된 딸기는 아삭한 식감을 더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 실시한 소비자 사전 체험단 ‘프로 참견러 100인’ 이벤트를 통해 샘플을 체험한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 시중 커피 전문점 제품 대비 칼로리 함량도 낮췄다. ‘아워티 오리지널 밀크티’와 ‘아워티 흑당 밀크티’는 80kcal, ‘아워티 스트로베리 밀크티’는 85kcal로 매일 부담없이 가볍게 음용할 수 있다. 또한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제조한 친환경 생분해성 PLA티백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