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 패션쇼’ 당일 평균 시청가구(UV)는 평균 대비 20% 이상 뛰었다. 또한 GS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택트 패션쇼’ 관련 영상 조회수는 약 25만건을 기록했으며(23일 오후 6시 기준), 패션쇼 하루 전인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 ‘패션쇼 맛보기’ 방송 시청자 수는 1만6천명에 달했다.
‘온택트 패션쇼’ 효과에 힘입어 패션 브랜드들은 판매 성과를 냈다. 이날 하루 동안에만 GS샵 패션 프로그램을 통해 주문한 고객 수는 약 9만명에 달했다. 특히 이날 첫 선보인 신규 브랜드 ‘마커스 바이 마커스루퍼’의 ‘이태리 램스킨 크롭 재킷’은 목표 대비 233% 이상 실적을 냈다.
GS샵은 ‘온택트 패션쇼’를 앵콜 방송하기로 결정했다. ‘온택트 패션쇼’는 오는 26일 GS샵의 간판 프로그램인 ‘더 컬렉션’(오전 9시20분~11시50분), ‘쇼미더트렌드’(오후 10시30분~다음날 오전 1시)뿐 아니라 같은 시간 데이터홈쇼핑인 ‘GS MY SHOP’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
‘온택트 패션쇼’를 시청 인증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이어진다. ‘온택트 패션쇼’를 본 후, 오는 10월 31일까지 GS샵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청후기와 인증샷을 남긴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