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볼볼볼 페스티벌 포스터.(사진=쌍용자동차)
이미지 확대보기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하며 전시장을 방문, 상담한 고객들에게는 티볼리 기념구(선착순 1만5000명)를 증정한다.
쌍용차는 같은 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페이백 이벤트 ‘4-4-2 포메이션 리워드 찬스’를 함께 진행한다. 4주 동안 티볼리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 들 중 4명(각 주 1명)을 추첨해 각 2000만을 돌려 주는 파격적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쌍용차는 이달 초 주문제작형 콘셉트의 스페셜 모델 티볼리 아머 기어(Gear)Ⅱ를 새롭게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했다. 기어Ⅱ는 첨단운전자보조기술(ADAS)을 기본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운전편의성을 갖춘 드라이빙 기어, 다양한 디자인 아이템을 통해 특색 있는 외관을 갖춘 스타일링 기어 두 가지 모델 중 운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