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고객센터.(사진=한국지엠)
이미지 확대보기쉐보레 고객 센터는 연결성 및 인사, 응대 신속성 분야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아 지난해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높은 수준의 고객 관리를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콜센터 ARS에 업계 최초로 ‘Heart-to-Heart Ring Back Tone(마음이음 연결음)’을 적용해 2017 한국 컨택센터 콘테스트 ‘Best Process’ 상을 수상한 한 바 있다.
또 고객에게 대리점과 AS 센터의 위치와 연락처, 차량별 가격표,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SMS로 전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하며, 차량 사용법 영상 설명을 담은 쉐보레 ‘등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고객의 제품품질 불만을 24시간 이내에 해결하고자 ‘I CARE’ 전담 조직에서 이슈별로 상시 TFT를 운영하며 보다 나은 고객 대응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