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온라인 4 대표 이미지. (사진=넥슨)
이미지 확대보기넥슨 관계자는 “네 차례에 걸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온 ‘FIFA 온라인 4’는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3주만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라며 “또한 ‘구단주명 선점’ 이벤트 직후인 지난 4일에는 300만 명이 넘는 사전등록자 수를 기록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16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그래픽카드’, ‘와이드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박 행운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FIFA 온라인 4’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