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은 학습자의 수준과 연령 등을 고려한 최적의 외국어 학습 컨텐츠를 개발해 서비스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해 온 공로를 인정 받아 이번 ‘2018 국가브랜드 대상’ 외국어 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시원스쿨 외에 ▲KB금융그룹 ▲현대리바트 ▲롯데하이마트 ▲파리바게뜨 ▲쿠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06년 기초영어 강의 콘텐츠 제공을 시작으로 출발한 시원스쿨은 현재 영어를 비롯해 중국어, 베트남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불어, 독일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등 9개 언어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토익과 토스, 오픽, 아이엘츠 등 시험영어 학습 브랜드인 시원스쿨랩도 운영하고 있다.
시원스쿨 양홍걸 대표는 “외국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원스쿨을 통해 가장 쉽고 빠르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다”고 말하고 “최상의 학습 컨텐츠와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시원스쿨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