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이번 ‘프링글스 요구르트’, ‘프링글스 콜라’의 제품 패키지에는 각각 요구르트 병과 콜라 캔의 모양을 그대로 디자인으로 표현해 맛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는 동시에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급변하는 트렌드 속에서 독특하고 이색적인 맛의 경험을 원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고정관념을 깬 프링글스의 새로운 맛 ‘프링글스 요구르트’와 ‘프링글스 콜라’를 국내 단독 한정판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편견을 깨는 다양한 맛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