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망고 빙수’는 겹겹이 곱게 갈린 망고 얼음에 우유와 연유로 부드러움을 더하고 상큼달콤한 애플 망고를 가득 올린 제품이다. 여기에 바삭하게 씹히는 코코넛칩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열대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애플 망고를 활용해 달콤하고 이국적인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애플 망고는 사과처럼 껍질이 붉은 열대과일로,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MLB키즈, 올 여름 바캉스 핫썸머 컬렉션, 수영복 세트 출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여름을 겨냥해 핫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24SS시즌 MLB키즈가 선보이는 핫썸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무드의 다이아 모노그램부터 스포티한 무드의 바시티 수영복까지 실내외 어느 곳에서나 활용할 수 있는 수영복 세트로 구성됐다.
◆GUESS JEANS, 첫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리스 로’ 캠페인 공개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직 데님 컬렉션 ‘GUESS JEANS’ (이하 ‘게스 진’)와 아이리스 로가 함께 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배우 주드 로의 딸이자 배우,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리스 로는 게스 진의 첫 번째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게스’가 가진 고유한 헤리티지를 그녀의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무드로 재해석해 새로운 이미지를 탄생시켰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이 마르시아노 (Nicolai Marciano)가 전개하는 ‘게스 진’은 게스가 가진 강력한 데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시대와 호흡하면서 데님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내고자 하는 게스의 새로운 프로젝트 브랜드이다.
특히 본 컬렉션은 패션의 지속 가능성을 조명하며 데님 워싱에 사용되는 물과 에너지 소비를 줄인 ‘게스 에어워시’ 기술을 도입한 것이 특징으로, 이를 통해 게스가 선보이고자 하는 ‘데님의 차세대 40년’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