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숯불 직화 닭갈비’는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고 직화로 직접 구워 내어 깊은 불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명 맛집 등에서 즐길 수 있는 정통 숯불 닭갈비를 간편한 도시락으로 재현해 냈다.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이번 신메뉴는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사각 형태의 정찬도시락과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보울 형태의 덮밥 형식 두 종류로 출시된다. 최근 고물가가 지속되는 가운데 다양한 상황에서 도시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숯불 직화 닭갈비’ 도시락은 정통 숯불 닭갈비와 다양한 반찬이 함께 푸짐하게 구성되어 가성비 있는 가격에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숯불 직화 닭갈비 덮밥’은 동그란 보울에 덮밥으로 제공된다. 무세미로 지은 밥 위에 단짠 매력의 간장맛 닭갈비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다. 부드러운 계란 지단과 대파 슬라이스가 다양한 식감을 더하고 한솥도시락의 시그니처 소스인 커플 소스와 와사비가 함께 제공된다. 늘어나는 야외활동에 야외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풀무원, 파주 탄현면 일대 ‘풀무원 평화의 숲’에서 숲 가꾸기 사회공헌활동 진행
풀무원은 앞서 2021년 (사)평화의숲과 함께 파주시 접경지역에 조성한 평화의 숲 사업에 참여하여 2,400여 평 규모로 조성된 ‘풀무원 숲’에 버드나무, 전나무 등 국내 고유수종 및 대표 수종 1,000그루를 식재한 바 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숲 가꾸기 사회공헌활동은 2021년 이후 ‘풀무원 숲’에서 발생한 생태 유해 식생인 단풍잎 돼지풀과 죽은 나무들을 제거하고, 풀무원 숲에 유익한 나무를 심고 숲을 가꿈으로써 환경보전과 생물 다양성 보전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사회공헌활동 행사에는 정용숙 (사)평화의숲 사무처장, 오경석 풀무원 지속가능경영실장 등 주요 관계자와 풀무원 임직원 등 총 40여 명이 참석하였다.
◆토리버치, '에센스 오브 드림즈’ 컬렉션 올리브영 공식 입점
올리브영 홍대타운점은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최신 뷰티 트렌드와 입점 브랜드를 만나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자 올리브영 2위 대형매장으로 특히, ‘토리버치(TORY BURCH)의 ‘에센스 오브 드림즈(ESSENCE OF DREAMS)’ 컬렉션이 인기 브랜드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홍대타운점 럭스에디트(Luxe Edit)에 입점되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안할 예정이다.
토리버치 ‘에센스 오브 드림즈’ 컬렉션은 우리가 소망하는 꿈과 끝없는 가능성의 세계를 상상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희망을 주는 향기 다섯가지 - 자유, 사랑, 마법, 기쁨, 평화를 담은 우디 베이스의 섬세하고 유니크한 향수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