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 샴푸’는 올해 초 닥터포헤어가 브랜딩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며 자사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기반으로 탈모케어 분야를 더욱 세분화해 ‘두피 안티에이징 탈모샴푸’라는 새로운 영역을 확장하며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발 밀도, 강도, 뿌리 볼륨 등 모발 자체의 힘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두피 보습과 탄력, 치밀도를 강화하여 전반적인 두피 안티에이징 돕는다.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3가지의 매력적인 향과 시원한 사용감도 특징이다.
차별화된 스페셜 에디션을 표현하기 위해 패키지 또한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감성으로 완성됐다.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함께 고민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문과 문고리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부산롯데호텔 개관 27주년 맞아 식음 프로모션 대잔치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홍성준)이 3월 2일 개관 27주년을 맞이하여 3월 한달간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는 식음업장 마다 숫자 ‘27’을 모티브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7층 위치한 풀 카페 앤 바에서는 1인당 27,000원에 생맥주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맥주와 잘 어울리는 페퍼로니 피자와 콰트로 피자도 각각 27,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종로구, 전국 최초 ‘어르신 돌봄카’ 확대 운영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이달부터 대중교통 사각지대 거주 어르신을 위한 교통 지원 사업 「어르신 돌봄카」를 확대 운영한다.
전국 최초로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본 사업은 교통 환경이 열악한 지역에서 거주하는 어르신에게 이동 편의를 무상 제공해 삶의 질을 높이고 고령친화도시를 조성하려는 취지를 담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