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는 최근 고물가로 부담을 느끼는 젊은 층 사이에서 가성비를 강조한 대용량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대폭 늘린 상품들은 경제적 효율성 뿐 아니라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SNS를 통한 바이럴이 확산되면서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데블스도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인 하이볼 용량인 350~500mℓ 보다 3배에서 5배가량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1.75ℓ 대용량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은 부드럽고 풍부한 향을 지닌 오리지널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와 탄산수의 조합으로 달콤한 바닐라, 카라멜 향과 싱그럽고 시트러스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하이볼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상큼함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0000원이다.
또한 신세계푸드는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 및 음료와 데블스도어 만의 특색 있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 2층 공간을 리뉴얼했다. 벽면 전체를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스키로 채우고 은은한 조명을 더해 마치 전문 위스키 바에 온 듯한 느낌의 이색 공간을 조성해 기존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하이볼과 대용량 제품 수요에 맞춰 일반적인 하이볼 보다 넉넉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1.75ℓ 대용량으로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콜라보, 문화 행사 등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를 펼치며 데블스도어를 새로운 F&B 트렌드와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공간 플랫폼으로 육성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뮬라웨어, 요가 전문가 ‘뮬라멘토’와 함께 하는 ‘피크포즈 챌린지’ 실시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뮬라멘토' 4인과 함께 하는 '피크포즈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요가를 통해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뮬라웨어의 근복적인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뮬라멘토 4인은 SNS에서 활동하는 요가 전문가들로, 참가자들과 소통하며 챌린지를 성공으로 안내하는 길잡이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달의 피크포즈 주제는 모든 요가 동작의 중심이자 몸 안의 기를 흩어지지 않게 하나로 연결하는 ‘물라다라(Muladhara)’ 차크라로, 이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동작들을 뮬라멘토와 함께 8월 한 달간 수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뮬라피크포즈챌린지 검색 또는 뮬라멘토를 팔로우 해 수련 방법을 확인하고 이달 31일까지 개인 SNS에 스토리나 게시글로 피크포즈를 인증하면 된다. 뮬라웨어는 챌린지를 독려하고 참가자를 응원하기 위해서 피크포즈를 매일 수련하고 인증한 5명을 뽑아 제주도 왕복항공권(1인 1매)을 선물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뮬라웨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진스, K-패션 입고 서울패션위크 영상 초대장
서울패션위크 글로벌 홍보대사인 '뉴진스'가 국내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고 서울패션위크 팬들에게 영상 초대장을 보냈다.
홍보영상에서 뉴진스 다섯 멤버는 서울패션위크 참가 브랜드인 비엘알·피플오브더월드·홀리넘버세븐·희용희의 컬렉션 의상을 각각 착용했다.
서울패션위크는 4대 패션위크(뉴욕·파리·밀라노·런던)보다 한발 앞서 9월 5∼9일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