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모티콘은 소비자에게 일상 속 함께 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조지아X손석구 이모티콘은 ‘딱! 좋은데’를 콘셉트로 실제 사회생활에 사용하기 좋은 인사, 감사, 분노 등 다양한 감정표현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손석구 특유의 능숙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사회생활의 희로애락을 표현해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조지아X손석구의 ‘딱! 좋은 사회생활’ 이모티콘은 1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크플레이(CokePLAY)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조지아 크래프트는 커피가 필요한 순간 ‘나에게 딱!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 블랙 ▲콜드브루 블랙 ▲디카페인 블랙 ▲저칼로리 라떼 등 총 6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조지아 고티카’, ‘조지아 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한 순간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힌스(hince), 워터 리퀴드 글로우 핑크 에디션 3종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에서 인기 스테디 셀러 무드 인핸서 워터 리퀴드 글로우의 핑크 에디션 3종을 NEW 패키지로 선보인다. 무드 인핸서 워터 리퀴드 글로우는 특유의 광택감과 끈적임 없는 편안한 피니시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여름 시즌을 맞아 특유의 청량함으로 낙관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핑크 컬러에서 착안하여 기존의 컬러에 핑크를 더해 더욱 화사하고 맑은 색감을 더했다.
워터 코팅 레이어로 붉어짐 없이 첫 발색 그대로 소프트하게 착색되는 컬러와, 요플레 현상 없이 슬림하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맑은 핑크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무드 인핸서 워터 리퀴드 글로우 핑크 에디션은 뉴트럴 핑크 베이지의 “블러쉬드”, 트루 핑크 체리쉬드, 뮤티드 로즈 핑크 어딕티드 3종으로 출시가 되며, 차분한 듯 화사한 연핑크 컬러의 새로운 패키지로 소장가치가 높다.
◆서울시 서북권 오존주의보 해제…다른 지역 유지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은 1일 오후 6시를 기해 서북권에 발령했던 오존주의보를 해제했다.
도심권, 동북권, 서남권, 동남권에 내려진 오존주의보는 유지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