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난 2일 롯데웰푸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몰인 스위트몰에서 약 한 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라며 "‘간식꾸러미 LIVE 방송’이라는 제목으로 인기 캐릭터 '디지몬'과 '마이멜로디'를 활용한 패키지에 과자를 가득 담은 기획 선물세트 및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손잡고 출시한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교육용 놀이 과자 키트 등 특별한 구성의 제품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 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및 교원투어 여행이지의 한정판 굿즈 ‘여행이지 부루마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누적 시청자 수는 8만 명을 넘겼으며, 댓글 수도 1시간여 만에 1천오백여 개에 달했다.
또한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좋은 음식, 좋은 사진, 다시 여행”이라는 주제로 롯데후지필름과 손잡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중한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 좋은 계절에 맞춰 기획됐다. 롯데웰푸드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 제품 구매를 한 소비자 대상으로 베스트 포토후기 선정 및 추첨을 통해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11&최고심 패키지 ▲후지필름몰 메탈액자 제작권 ▲후지필름몰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과자 구독 ‘월간과자’를 시작으로, 가정간편식(HMR) 구독 ‘월간밥상’, 빵 구독 ‘월간생빵’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더마펌, ‘수딩 리페어 R4 라인’ 5종 출시
2019년 출시 후 4년간 글로벌 누적 판매량 약 1,100만 개를 돌파한 ‘울트라 수딩 R4 라인’은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산뜻한 사용감으로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지난해 광군제 수입 스킨케어 세트 장바구니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중국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더마펌이 신규 론칭한 ‘수딩 리페어 R4 라인’은 기존 ‘울트라 수딩 R4 라인’의 강점인 피부 진정효과는 물론 피부 자생력 강화와 피부 장벽 개선까지 도와주는 2세대 진정 라인이다.
99% 고순도 아줄렌으로 이뤄진 ‘아줄렌 리포좀®’, 플랜트 엑소좀 2종(엑소-유칼립투스®, 엑소-페릴라®)의 시너지로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리펩타이드®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사천 사천경찰,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점검
점검은 사천경찰서, 사천교육지원청이 합동으로 유치원, 학원, 초등학교 등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통학버스 15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 및 안전교육 이수 여부,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증명서 부착 여부, 차량 종합보험 가입 및 통학버스 구조 장치 등 요건 구비 여부, 동승보호자 탑승 여부 등을 점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