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관계자는 "빛과 그림자가 연속해 흐르는 표면의 각이 매력적인 미각시리즈에 청량하고 투명한 빛깔을 더했다"라며 "2017년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의 첫 유광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크기의 접시와 찬기, 볼, 물잔, 커피잔 등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품목들로 엄선했다.
광주요 고유의 백자토 소지에 투명유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과하지 않은 백자의 광채를 담아냈다. 은은하게 감도는 청백빛은 주변 사물과 음식, 조명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화려한 문양이나 컬러가 아니라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 활용성도 높으면서 미각시리즈 디자인 포인트가 있어 식탁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해 줄 식기로,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로 추천한다.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3월 31일까지 ‘미각시리즈 청백빛 2인세트, 4인 세트’를 구매하면 사은품 ‘미각시리즈 설빛 종지 9’를 각 2p, 4p씩 증정한다.
◆엠스토리허브, 2023년 대한민국 교육대상 산학협력부문 수상
종합 콘텐츠 그룹 ‘엠스토리허브’(대표 이기수)는 지난 3월 2일 ‘2023 대한민국 교육대상’에서 산학협력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유수 대학의 웹툰학과들과의 다양한 산학 협력을 통해 대한민국 웹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엠스토리허브’는 지난 2021년 6월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지역연구센터 HK+국가전략사업’과의 산학협력을 체결해 ‘한국외대 국제지역연구센터’의 ‘북방 허브 구축을 위한 연구’와 ‘엠스토리허브’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개발 간의 시너지를 통해 북방지역 글로벌 사업 협력 체계를 구축해오고 있다.
◆증평 시가지 CCTV 주정차 단속 완화
충북 증평군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내에 설치된 고정식 CCTV 주정차 단속을 일부 완화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평일 점심 시간대 단속 유예 시간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로 30분 연장한다.
또 일일 단속 종료시간을 오후 7시에서 6시 30분으로 30분 단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