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언데드 특성 장비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2019-11-08 16:45:23
center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 내 신규 언데드 특성 장비 업데이트 안내 이미지. 사진=넷마블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언데드 특성 장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언데드 특성 장비는 언데드형 몬스터를 상대로 강한 데미지를 주거나 높은 방어력을 가질 수 있는 언데드 특성의 장비다. 새로운 장비를 수집할수록 추가 능력치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시공의 균열 ‘슈나이만의 무덤’도 추가됐다. 언데드형 특성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망토의 실타래, 검은 망령, 보스 코어와 시공의 균열 랜덤박스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가위바위보 더블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혹은 혈맹 출석, 오만의 탑 소장, 아데나 던전 클리어를 획득 가능한 토큰으로 가위바위보를 진행할 수 있다. 가위바위보 누적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획득 가능하며 미확인 마력석(T2), 불타는 승부사의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페르넬의 유적 탐사 – 장비 성장 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컨텐츠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열쇠로 빛나는 강화 주문서 상자, SR등급 일반 무기/방어구 전용 특성의 돌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