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리는 지난 2000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보리차 음료로, 꾸준히 보리차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수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00%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곡물만을 사용했으며, 가볍게 물 대신 음용할 수 있어 피크닉 마실거리로 제격이다.
SPC삼립의 치즈킹 콘&치즈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활용한 소시지 제품으로, 톡톡 씹히는 스위트콘과 진한 하이멜트 치즈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진한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피크닉에서 간식으로 함께 즐기기 좋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담당 장미리 브랜드 매니저는 “피크닉 철을 맞아 하늘보리와 잘 어울리는 간식 치즈킹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늘보리는 국내 1위 보리차 브랜드로서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