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시럽웰스의 회원 20만 돌파 안내 이미지. 사진=SK증권
이미지 확대보기특히, 채권상품은 서비스 오픈후 32차례 완판을 기록했고, 일부는 판매 개시 후 1시간 만에 물량이 소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에 SK증권은 고객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CMA 개설 고객에게 15,000원의 기프티콘∙OK 캐쉬백∙네이버∙카카오페이 등의 포인트를, 로보어드바이저 고객에게 천연가죽 여권케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SK증권은 지난 3월 시럽웰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화면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첫 화면을 마이머니∙ 추천금융∙ 이벤트 등으로 구성했고, 상품의 디자인을 개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향후 양사는 고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시럽웰스를 더 쉽고 가볍게 투자할 수 있는 생활투자플랫폼으로 발전시킨다는 구상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