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희 동아오츠카 스포츠파트 담당자는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은 특히나 수분보충에 대한 필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직접 체험함으로써 포카리스웨트에 대한 가치를 몸소 느낄 수 있다"며 "이번 러닝크루 뿐 아니라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하는 3*3 농구 대회 등 다양한 생활스포츠를 통해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 2009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0년째 서울국제마라톤의 공식협찬사로 활동하며, 서울국제마라톤을 포함한 경주국제마라톤, 공주마라톤, 서울달리기대회 등 4개 대회에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를 후원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