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핏)
이미지 확대보기에스핏 서포터즈는 월마다 시즌신상품을 제공받으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의류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에스핏은 이번 2017년부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객 소통을 위한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은 물론,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서포터즈’, 시즌신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모델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에스핏 관계자는 “2017년 하반기부터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모델 체험단 등 여러 체험형 마케팅활동이 전개되는 시기인 만큼, 그 시발점에 에스핏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와 체험담을 생생하게 전달 받기 위해 서포터즈 운영을 시작했다” 라며,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리기 위해 ‘서포터즈’ 운영으로 키즈맘에게 트렌디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