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장을 찾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뮤즈 차예련은 인형 같은 비주얼과 잡티 하나 없는 백옥 같은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차예련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팝업스토어 매장을 직접 소개하고,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트러플 워터 에센스와 에어핏 립스틱을 테스트해보고 팬들에게 리뷰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며 브랜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위해 제니하우스와 오랜 인연을 맺어온 배우 한채아, 가수 전효성, 재이, 송이우, 요리연구가 겸 모델 오스틴 강과 국내의 영향력 높은 뷰티 인플루언서, 모델이 대거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8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팝업스토어는 ▲여배우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 ▲럭키 박스 한정 수량 특가 판매 ▲당첨 100% 룰렛 이벤트 ▲방문객 전원 스킨케어 3종 증정 ▲ 인스타그램 팔로우, 포스팅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과 구매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제품 ‘울트라 핏 세럼 쿠션(Ulta Fit Serum Cushion)’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였다. 새로운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은 여성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세련된 핑크&골드 컬러의 쿠션 케이스로 새롭게 리뉴얼 디자인되어 출시됐다.
한편,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팝업스토어를 오픈을 시작으로 9월 4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정식 매장을 입점하고 9월 6일에는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매장을 열어 오프라인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