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고객들이 야간에 펼쳐진 8090 라이브 음악 공연 ‘미니콘서트’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사진=쌍용자동차)
이미지 확대보기늦가을의 자연과 다채로운 캠핑푸드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에는 ▲8090 음악 라이브 공연 ‘미니콘서트’ ▲캠핑사이트 둘레길을 포토존과 함께 산책하는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Gourmet Glamping의 이름에 걸맞게 ▲바비큐 패밀리 패키지를 직접 배달해 주는 ‘BBQ 딜리버리’ ▲팝콘, 군고구마, 호빵, 마시멜로 구이 체험 ‘스윗바(Sweet Bar)’ 등 다채로운 먹거리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특히 야외 공간임에도 대형 텐트와 침구·취사장비 등을 완비하고 모든 시설 및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할 수 있도록 해 참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임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쌍용차는 G4 렉스턴 출시 이후 고객 체험 및 소통 기회 확대를 위해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 ‘G4 렉스턴 어메이징 드라이브’, ‘당신과 G4 렉스턴의 기록’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