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기간은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우수작을 선정해 물걸레 청소기(1명)와, 신세계 상품권(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개인 SNS에 동일한 내용(200자 이상)을 작성하고 URL을 함께 남기면 당선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아이스크림에듀 박준열 상무는 “엄청난 것이 아니더라도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무엇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아이스크림 홈런을 하면서 단 20분이라도 책상에 매일 앉아있는 습관이 생겼다든가, 미래의 직업 콘텐츠를 보며 앞으로의 구체적인 꿈이 생겼다, 혹은 기부 프로그램인 ‘나눔콘’에 참여하며 배려심을 갖게 됐다는 내용 등이다.
이어서 박 상무는 “회원들의 이용후기는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아이스크림 홈런의 TV CF 내용은 학부모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제작된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공모전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홈런과 자란다’ 에피소드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